이에스브이
브랜드 소개
오시는 길
제휴문의
제품소개
Black box
E1 PLUS (HD+HD)
E1 PLUS BK (HD+HD)
E1 (HD+HD)
E3 (FHD+HD)
E7/V10 (FHD+FHD)
S1 PRO (HD+HD)
S3 IPS (FHD+HD)
S7 INFINITY (FHD+FHD)
S9 QUAD/TRUCK (Multi Channel)
K3 (FHD+HD)
K7 (FHD+FHD)
Z5 (FHD+HD)
N5 (FHD+HD)
N5T (FHD+FHD)
N5 3CH (FHD+HD+HD)
N9 (FHD+FHD)
Navigation
QN-1 (아틀란 V5 / Android)
EN-I80S (아이나비 3D)
EN-I70S (아이나비 2D)
EN-A80S (아틀란 2D/3D)
EN-I80 (아이나비 3D)
EN-I70 (아이나비 2D)
EN-A80 (아틀란 2D/3D)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
자주하는 질문 (FAQ)
판매점 찾기
다운로드
커뮤니티
공지사항
보도자료
영상/사진 자료
Sign in
/
Register
CUSTOMER CENTER
자주하는 질문 (FAQ)
서비스 안내
자주하는 질문 (FAQ)
판매점 찾기
다운로드
모델명 메뉴얼 기재
E1 (HD+HD)
E3 (FHD+HD)
E7 (FHD+FHD)
전원불량
1) 본체 전원 연결부위에 이물 및 파손여부 확인
2) 전원잭이 본체에 정확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3) 시거잭 연결방식인 경우에는 시거잭이 차량 출력단자에 연결 되어있는지 확인
4) 환경설정 ->녹화설정->차단전압의 세팅에 의해 전원이 안들어 올 수 있습니다.
전원의 리셋
1) 대부분이 메모리카드의 문제로 인한 리셋이 많습니다. 첫번째로 메모리카드의 포맷을 권장합니다.
2) SD카드 자체의 문제로 인한 리셋이 있습니다.
3) 외장카메라나 GPS의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외부장치의 고장이나 간섭에 의한 리셋도 있습니다.
화면불량
1) 전원이 들어온 상태에서 LED작동은 정상이나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경우
*초기화면 이후 녹화전환시 화면이 출력되지 않는 경우는 카메라 또는 메인보드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소리불량
1) 음소거기능비활성시에도 주변소리가 녹음되지 않는 경우
2) 시스템 볼륨설정과 달리 잡음, 소리작음, 음소거인 경우
블랙박스 ADAS 기능과 GPS 안테나
ADAS기능은 별도의 외장 GPS 연결 없이 작동 가능하나, 보다 정확한 기능사용을 위해 외장 GPS 안테나 설치를 권장합니다.
외장 GPS 안테나는 반드시 A타입(아이나비형)을 설치하셔야 하며, 다른 제품의 타입은 호환되지 않습니다.
내비게이션 장착관련
후방카메라와 외부입력 연결은 하기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